한국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 (0바트)

오늘 본 상품

없음

  • 8
    서울근교 남이섬

    앞섬이라는 뜻의 남섬(南島)으로도 불렸던 남이섬 지명의 유래는 남이섬 북쪽 언덕의 돌무더기에 남이장군이 묻혀있다는 오랜 민간전승에 기인하여 자연스럽게 정착된 것입니다. 다산 정약용의 저서 천우기행(穿牛紀行) 및 산수심원기(汕水尋源記) 등에 따르면 이러한 민간전승 내용과 함께 일찍이 남이섬을 남이섬(南怡苫) 및 남이서(南怡嶼)로 부른 기록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섬(苫)은 섬을 뜻함이고, 島(도)가 큰 섬을 가리키는데 반해 嶼(서)는 사람이 살 수 없는 작은 섬을 뜻합니다. 수재 민병도 선생은 1965년 남이섬 조성 초기, 남이장군의 넋을 위로하고 장군의 기상을 기리기 위해 돌무더기 주위에 봉분을 쌓고 추모비를 세웠는데, 노산 이은상 선생이 추모 글을 짓고 일중 김충현 선생이 글씨를 썼습니다. 한편 남이장군의 행정상의 진묘는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남전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0
    작성자 관리자
    조회 53 추천 0 작성일 03-02
  • 7
    서울근교 경복궁

    경복궁은 조선 왕조 제일의 법궁입니다.북으로 북악산을 기대어 자리 잡았고 정문인 광화문 앞으로는 넓은 육조거리(지금의 세종로)가 펼쳐져, 왕도인 한양(서울) 도시 계획의 중심이기도 합니다.1395년 태조 이성계가 창건하였고, 1592년 임진 왜란으로 불타 없어졌다가, 고종 때인 1867년 중건 되었습니다. 흥선대원군이 주도한 중건된 경복궁은 500여 동의 건물들이 미로같이 빼곡히 들어선 웅장한 모습 이었습니다.

    0
    작성자 관리자
    조회 59 추천 0 작성일 03-02
  • 6
    강원 대관령 양떼목장

    대관령양떼목장은 농림부에서 지정한 동물복지와 산림보존에 특화된 산지생태축산 목장입니다.대관령의 부드러운 능선과 야생 식물로 가득 차있는 습지대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기에 더욱 아름답고 신기하기만 합니다.푸른 초지가 바람에 흔들거리는 아름다운 목장의 능선에서 양들이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치 알프스에 와 있는듯한 착각을 하게합니다. 특히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시각각 변하는 목장의 경관은 자연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몸소 느끼게 해줍니다.

    0
    작성자 관리자
    조회 64 추천 0 작성일 03-02
  • 5
    서울근교 강촌 레일바이크

    추억과 낭만이 있는 강촌서정적이면서 톡톡 튀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김유정역 북월 광장각기각색의 테마가 있는 터널과 아름다운 북한강 절경을 즐길 수 있는국내 최대 규모의 레일바이크 코스!

    0
    작성자 관리자
    조회 57 추천 0 작성일 03-02
  • 4
    강원 병방치 스카이워크

    해발 583m의 절벽 끝에 길이 11m의 U자형 구조물을 까마득한 벼랑 밖으로 돌출 시키고, 바닥은 투명한 강화 유리로 마감했습니다. 강화 유리 보호를 위한 덧신을 신고 경치를 감상해 주세요.한국의 그랜드 캐니언 스카이워크는 절벽 끝에서 구름을 걷는 짜릿함을 제공합니다.발을 내딛으면 벼랑 위에 아무런 지지대도 없이 홀로 서서 걸어가는 아찔함과 신선이라도된 기분까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0
    작성자 관리자
    조회 58 추천 0 작성일 03-02
  • 3
    제주 협재해수욕장

    제주도 서쪽에 가볼만한 해수욕장을 꼽으라 하면 단연 1,2위로 꼽아 추천하는 곳이 협재해수욕장이다.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서서히 풀어놓은 듯한 바다빛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썰물 때면 조개껍질이 많이 섞인 은모래빛 백사장이 끝없이 이어진다.협재해수욕장은 경사가 완만해 수심이 얕고, 소나무 숲도 있어서 어린이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의 휴가지로 좋다.

    0
    작성자 관리자
    조회 59 추천 0 작성일 03-02
  • 2
    제주 카멜리아힐

    '카멜리아힐'은 동양에서 가장 규모가 큰 동백수목원으로, 80개국의 동백나무 500여 종 6,000여 그루가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다.또한 향기가 나는 동백 8종 중 6종을 보유하고 있어 동백의 향기를 가득 안을 수 있다.다양한 종류의 동백들 외에도 다채로운 여러 가지 빛깔의 꽃들이 펼쳐져 있어 보는 즐거움을 주며,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들은 그 향기 또한 다양하여 내딛는 발걸음마다 은은하고 산뜻한 향을 선사해준다.봄에는 아름다운 튤립이 다양한 색채를 뽐내며 피어있고, 4월 즈음에는 벚꽃이 만개한다. 여름에는 수국길에 수국이 가득 피어난다.가을이면 야생화가 아름답게 피어나고, 겨울에는 활짝 핀 동백이 그 향기와 색채를 뽐낸다.

    0
    작성자 관리자
    조회 57 추천 0 작성일 03-02
  • 1
    제주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제주도의 다른 오름들과는 달리 마그마가 물속에서 분출하면서 만들어진 수성 화산체다.정상에 오르면 너비가 8만여 평에 이르는 분화구를 볼 수 있는데, 그릇처럼 오목한 형태로 안에는 억새 등의 풀이 자라고 있다. 분화구 둘레에는 99개의 봉우리(암석)이 자리하고 있다.성산일출봉 정상에 이르는 가파른 계단 길은 숨이 가쁘나, 넉넉히 20분이면 꼭대기에 다다른다. 정상에서는 너른 분화구와 그 뒤로 펼쳐지는 바다의 풍경은, 제주의 다른 오름과는 전혀 다른 웅장한 느낌을 준다.성산일출봉은 빼어난 경관과 지질학적 가치를 인정받아 2007년 7월 2일 UNESCO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었다. 

    0
    작성자 관리자
    조회 60 추천 0 작성일 03-02
게시물 검색

회사명 : 싼투어닷컴 대표자명 : 최시훈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073, 지하2층 4호

사업자등록번호 : 111-13-33999 이메일 : elf0420@hanmail.net 카카오플러스ID : @SSANTOUR

전화번호 : 070-4897-034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동-0358

상품에 대하여 민원,환불 등 은 '싼투어닷컴'에서 처리하며 모든 책임은 '싼투어닷컴'에 있습니다
민원 담당자 연락처: 070-4897-0345 성명 : 최시훈

Copyright 2019 SsanTour. All Rights Reserved